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마켓, 박찬호 어린이 야구세트 한정판매

by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23일(수) 10시부터 박찬호 어린이용 야구 용품 1000세트를 4만90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한국 야구의 전설 박찬호의 국내 복귀 기념으로 G마켓과 박찬호 선수의 라이선스 권한을 갖고 있는 윌슨 본사가 국내 최초로 기획한 한정판 세트 모델이다.

이번 박찬호 어린이 야구세트는 윌슨 정품 야구공과 글러브에 박찬호 티셔츠, 모자, 가방을 포함하여 총 5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진 6~12세 유소년용 세트 상품이다.

야구공은 가볍고 쿠션이 있는 제품으로 어린이 및 초보자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러브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11인치 사이즈로 미취학아동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티셔츠는 여름철 땀을 흡수하는 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4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모자는 두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가방은 다양한 용품을 넣어 다닐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야구경기장이나 피크닉 갈 때 유용하다. G마켓과 윌슨은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소년 리틀야구단 지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G마켓에서는 한국 야구의 또 다른 전설 이종범의 은퇴를 기념하여 이종범 은퇴 기념 티셔츠를 한정 판매한다. 23일 9시부터 소비자가 대비 15% 저렴한 2만9750원에 판매하며 온라인에서는 G마켓과 미프스포츠가 함께 777장을 한정 판매하는 제품이다.

한편 G마켓은 프로야구 열풍과 주 5일제에 따른 스포츠클럽 활성화에 발맞추어 스포츠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학교스포츠클럽' 상설관을 오픈 했다. 오픈 기념으로 자신의 학교나 자녀들의 학교를 소개하는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학급 전체에 간식과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마켓 서희선 상품개발팀장은 "국내 야구 열풍으로 아이들도 야구에 대한 관심이 큰데다 박찬호 선수 국내 복귀를 기념하자는 의미로 주니어용 박찬호 야구 용품세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유소년을 위해 기획된 한정판 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