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비-세중여행사 MOU '무료통화 기회 확대'

by

무료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슈퍼비의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준형, 이하 티아이)가 세중여행사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다. 김준형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 대표와 천세전 세중여행사 대표는 해외여행 및 국제전화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을 통해 양사의 고객 혜택 증진을 위한 노력을 다하기로 약속했다. 세중여행사와의 MOU체결과 함께 티아이는 슈퍼비가 진행하는 무료 항공권 이벤트의 경품인 항공권 제공 및 이용에 대해 세중여행사에 위임한다. 항공권에 당첨된 슈퍼비 고객은 보다 전문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항공권 이벤트 이외에도 향후 해외여행이 잦은 슈퍼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슈퍼비 관계자는 "세중 여행은 국내 굴지의 삼성그룹을 비롯해 500개가 넘는 기업의 출장업무를 전담, 거래처 임직원 수만 38만명을 넘는 상용여행부문 1위 업체로 세중여행의 경쟁력은 향후 슈퍼비 회원에게 항공권을 비롯 다양한 여행관련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중여행사는 이번 MOU체결을 기념하여 세중여행 고객사의 임직원이 슈퍼비 항공권 이벤트에 당첨되면 해당 경품의 3배를 지급하는 '곱하기3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30일에 마감되는 1차 항공권 이벤트는 물론 매 분기 실시되는 모든 이벤트에 적용할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