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솔가 비타민, 5월 가정의 달 프리미엄 라인 할인 판매

by

첨가물 걱정 없는 친환경 비타민 "솔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영백화점 및 온라인 몰 등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947년 출시된 고효율 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을 비롯 100% 유기농 아마씨유를 원료로 사용한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 세트", 아버님, 어머님을 위한 기획세트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실속형 세트 위주로 20% 이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국 최고급 백화점 해롯, 셀프리지 등에서 유일하게 판매 되는 "솔가" 제품의 경우 소량생산 되어 전세계적으로 프리미엄급 비타민의 대표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명절이나 기념일 등 고급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한국솔가에서는 선물수요가 많은 가정의달을 맞아 높은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의 "에스터-C 비타민", 코셔인증 비타민, 고함량 하이포텐시 B군 제품인 "B-콤플렉스 100" 등 솔가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과거 홍삼 등에 밀려 기업체 특판 수요가 없었으나 5월 근로자의 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대기업 특판이 큰 폭으로 늘고 있다.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 중 '구연산칼슘 위드 비타민D3', 'B콤플렉스 100' 등 일부 상품은 5월초에도 불구하고 재고가 부족한 상황이다.

1947년 설립된 "솔가" 는 최상의 품질과 안전성에 초점을 맞춘 high-end 브랜드로 전 제품이 오늘날 까지 소량으로 생산되어 전세계 48개국(2012년 기준)에서 판매 되고 있다.

한국솔가 백화점 사업팀 민주선 대리는 "솔가 제품중 임산부들 선호도가 높은 엽산 제품의 판매가 여전히 높지만, 고효율 종합비타민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판매 비중이 더 높아지는 추세에 있다. 또한 최근에는 해외 트렌드를 반영하듯 미국, 유럽등에서 수년째 인기를 끌고 있는 비타민D 판매가 큰 폭으로 늘고 있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