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T, 공짜 T로밍데이터무제한 이용 어때요

by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7일부터 해외 여행 고객 대상 '알뜰 여행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60개국 확대 및 요금 인하를 기념해해 SK텔레콤과 외환카드 중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 및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의 동시 진행이다. 이벤트는 해외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고객들에게 제휴를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용처에서 자유로운 사용환경을 지원해 경제적인 부담을 완화하고자 기획됐다.

SK텔레콤은 외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가입 고객이 T로밍 홈페이지 (www.sktroaming.com)에서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를 신규 발급 받을 경우,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쿠폰 2장(1일 9000원)과 항공 마일리지(아시아나항공 1500원당 1.2마일/ 대한항공 1500원당 1마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 사용 고객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kr)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8월 말까지 해외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시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는 7월 31일, 기존 고객 대상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로밍 홈페이지 (www.sktroaming.com)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