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걸그룹 쉬즈(She'z), 신인으론 역대 최강 방송가 인맥 보유 화제

by

걸그룹인 쉬즈(She'z)가 신인으로는 역대 최강의 방송가 인맥을 보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오는 5월 중순 데뷔곡 '내맘대로'를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하는 쉬즈는 멤버 이진아(동덕여대 실용음악과) 이태연(동아방송대 방송연예과) 김세연(서울예대 실용음악과) 김지영(명지대 실용음악과) 이 모두 유명 예대에서 보컬을 전공해 '예대 보컬 전공 올스타즈'로 알려진 걸그룹이다.

이들이 국내 인기 MC 및 개그맨들과 친분을 갖추고 있는 것은 이들이 국내 최대 MC 회사인 라인엔터테인먼트가 음반 기획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선보이는 첫 신인이기 때문. 라인엔터테인먼트에는 김국진 지석진 서경석 이윤석 윤정수 김영철 문희준 윤형빈 박휘순 양세형 조향기 장영란 등이 소속돼 있다.

이 때문에 쉬즈 멤버들은 회사 내 선배 MC들과 개그맨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윤형빈은 "왕비호일 때 아이돌에게 많이 독설을 퍼부었는데 쉬즈는 그럴 게 없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예능 활동에 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박휘순도 예능을 가르쳐 주면서 노래를 배우기로 하는 등 걸그룹 후배를 챙기고 있다. 양세형은 "게임 폐인에서 쉬즈 폐인으로 바꾸겠다. MC 회사에서는 만나기 힘든 상큼한 소속사 동료들"이라며 개인기를 봐주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쉬즈는 걸그룹으로는 드물게 멤버 네 명 모두가 메인 보컬을 맡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고 음색이 모두 달라 다양한 음악을 추구할 수 있다. 가녀린 외모에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갖추고 있고 CF 뮤직비디오 뮤지컬 등에서 활동한 경력을 갖춰 엔터테이너로도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