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아블로3', 25일부터 한국 비공개 테스트 개시

by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의 한국 비공개 테스트를 25일부터 시작한다.

'디아블로3'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페이스북 '디아블로3' 베타 테스트 이벤트는 시작 첫날에 참가 신청 페이지가 다운됐으며 이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가 주말 내내 '디아블로3' 베타 신청 인증으로 도배되는 등 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로 인해 블리자드 코리아는 이벤트 당첨자수를 기존에 예정했던 1만명에서 2만명으로 2배 늘렸다. 이벤트 당첨자를 포함, 베타 테스터 선정 여부는 베타 테스트 시작 전 이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은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부두술사, 마법사 등 '디아블로3'의 5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택해 신 트리스트럼의 경계를 넘어 탐험하며 적과 전투를 벌인 끝에 해골 왕과의 대결까지 경험해 볼 수 있다.

'디아블로3'는 DVD 버전과 현재 블리자드 웹사이트(www.blizzard.com/games/d3/)에서 디지털 예약 판매 중인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모두 5만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