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운수대통' 임창정의 125억 복권 당첨 스토리는?

by

TV조선(채널 19) 드라마 '지운수대통'의 주인공인 지운수(임창정)의 복권 당첨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그려지기 시작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지운수대통'에선 지운수의 125억원 복권 당첨 스토리가 전파를 탔다. 자신의 남편이 복권에 당첨됐다는 사실은 꿈에도 모른 채 여전히 그를 무시하는 이은희(서영희)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또 두 사람의 결혼 전 닭살연애 장면에선 두부에 묻은 고춧가루를 입으로 먹여주고, 안주를 먹다 말고 딥키스를 나누는 등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운수대통'은 일확천금의 행운을 숨겨야만 하는 지운수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드라마다.

'코미디의 제왕' 임창정이 다양한 표정연기와 애드리브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서영희는 억척스럽고 드센 이은희 역을 맡아 충격적인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이문식, 최규환, 윤다훈, 박효준 등 내로라하는 코믹연기의 고수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 50분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