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양 원더스, 퓨처스리그 시즌 입장권 판매

by

국내 최초 독립야구단인 고양 원더스가 2012 시즌 입장권을 판매한다.

고양 원더스는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열리는 퓨처스리그 홈경기를 대상으로 1, 3루 내야석 입장권을 주중 2000원, 주말 3000원에 각각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15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시즌 입장권 가격은 3만5000원으로 책정했다.

평소 연습경기에도 100명 이상의 관중이 모이는 등 고양 원더스에 대한 야구 팬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 구단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무료 입장도 고려했지만 기존 프로구단들과는 달리 퓨처스리그가 고양 원더스에게는 유일한 정식경기라는 점을 감안, 유료화 하기로 결정했다.

2012년 시즌 입장권 및 유니폼은 16일부터 구단 홈페이지(www.wonders.kr)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시즌 입장권 구매자에 한해서 시즌 종료 후(9월 중) 추첨을 통해 '김성근 감독과의 저녁식사 초대(10명)'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시즌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은 관람객은 경기 당일 2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은 네이버 스포츠의 실시간 중계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고양 원더스 티켓 판매 수익금은 연고지인 고양시의 야구발전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 원더스는 기부대상으로 올해 4월 23일 창단이 예정된 고양시 무지개 야구단을 선정했다.

한편, 고양 원더스는 오는 27일 SK 2군과의 3연전을 시작으로 5월 18일(LG 2군), 6월 22일(두산 2군), 7월 10일(상무), 8월 7일(경찰청) 각각 3연전의 경기를 치르게 됐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