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전문 브랜드 '미소야'에서 새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제작지원을 한다.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총 16부작의 월, 화 드라마로 오는 16일 SBS 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순재·정영숙과 같은 노년층 배우뿐만 아니라 SS501의 김형준과 개그맨 김기열 등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인기 웹툰 작가 강풀이 연재한 순정만화 시리즈 중 하나로 2010년 영화로도 제작돼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잔잔한 감동과 함께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였다. 반면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들의 사랑이야기 뿐만 아니라 연령별 커플이 등장하는 시나리오가 추가돼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웹툰과 영화가 연이어 인기를 끌어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작지원을 밝힌 '미소야'는 다양한 일본식 간편 요리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일식 브랜드다. 미소야 관계자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웹툰과 영화를 통해 크게 감동받았던 작품이다. 이번 계기로 좋은 작품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