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 시즌2 제작..3대 기획사 참여

by

'K팝스타' 시즌2가 제작된다.

SBS는 30일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SBS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SM, YG, JYP 3대 기획사가 모두 참여하며 보아, 양현석, 박진영 심사위원 진용도 그대로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또 "세 명의 심사위원 모두 '시즌1의 성공을 토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즌2를 제작하자'며 의욕에 넘쳐 있다"며 "시즌2는 'K팝스타'만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더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탄생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현재 TOP 6의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있는 'K팝스타'는 지난해 12월 시작부터 걸출한 숨은 인재들의 대거 등장해 국민적 관심을 받았다. 특히 세명의 심사위원의 정곡을 찌르는 심사평과 다채로운 구성은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SBS는 "국내 최고의 기획사인 SM, YG, JYP가 우승자의 데뷔까지 책임지는 시스템 역시 실력있는 예비 가수들이 'K팝스타' 시즌 2에 몰리는 이유가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K팝스타' 시즌 2'는 올 11월 첫 회가 방송될 예정이며, 5월 중순 경부터 신청자를 접수받을 계획이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