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퍼퓸을 국내에 출시한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퍼퓸은 메르세데스-벤츠 125년의 긴 역사와 전통 속에 녹아있는 고급스러움과 정교함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다.조향사의 거장인 올리비에 크레스프(Olivier Cresp)가 참여하여 만들어낸 하나의 작품이라는 설명.
프레쉬 플로럴 우디 계열의 메르세데스-벤츠 퍼퓸은 외면적 카리스마와 내면의 부드러움이 조화된 남성의 품위를 향으로 표현하였으며, 여성들이 매력적으로 느끼는 남성의 향을 만들기 위해 조향팀의 90%가 여성으로 구성되어 화제를 모았다.
메르세데스-벤츠 퍼퓸의 바틀은 메르세데스-벤츠를 대표하는 색상인 블랙과 실버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움을 나타내며, 메탈릭한 캡과 어우러져 메르세데스-벤츠 퍼퓸만의 세련미를 더해준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퍼퓸 상자에는 메르세데스-벤츠를 상징하는 세 꼭지 별 모양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나타낸다.
권위와 품격을 상징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퍼퓸의 가격은 용량에 따라 각 6만7000원(40ml), 8만5000원(75ml), 11만원(120ml) 이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