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INI, 도심형 접이식 자전거 MINI 폴딩 바이크 출시

by

프리미엄 소형차브랜드 MINI가 실용적인 친환경 이동수단으로 MINI만의 현대적 감각과 개성이 느껴지는 접이식 자전거 'MINI 폴딩 바이크'를 출시했다고밝혔다.

MINI 폴딩 바이크는 프레임을 완전히 접을 수 있어, MINI 차량뿐만 아니라 기타 모든 차량의 트렁크에도 들어갈 수 있도록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MINI만의 요소가 곳곳에 적용된 디자인은 자전거 애호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MINI 폴딩 바이크는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약 11kg 가량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고급 셀레로얄겔 안장을적용해, 몸의 윤곽선에 맞게 압력을 골고루 분산함은 물론 주행중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8단기어와 20인치휠을적용해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다.

자전거를 접을 때는 큰 힘을 들이지않고도 크로스바와 핸들을 따라 간편하게 접을 수 있으며, 다시 펴는데도 1분이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간단하다. 안장은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페달 역시 접어올릴 수 있어 공간을 차지할 수 있는 면적을 최소화했다. MINI 폴딩바이크의 개성과 실용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유니온 잭커버백이 포함되어 있어 차량 트렁크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