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우 박은빈, '프로포즈 대작전' OST 불러

by

배우 박은빈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박은빈은 현재 출연중인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OST 수록곡 '작은 사랑이야기'를 직접 불렀다.

'작은 사랑이야기'는 '프로포즈 대작전' 두 주인공 백호(유승호)와 이슬(박은빈)의 20년 우정과 추억이 담긴 노래다. 극 중 이슬이 어릴 때부터 자주 불렀던 이 노래는 지난 14일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백호와 이슬의 제주도 데이트 장면에 공개된 바 있다.

박은빈은 "'작은 사랑이야기'는 어린 시절부터 이슬이와 함께 한 예쁜 감성을 담은 노래"라며 "함이슬을 기억하고 싶어서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포즈 대작전'을 촬영하면서 참 행복했다.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즐거웠던 현장에서의 추억과 사연들을 회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포즈 대작전' 제작진은 "그동안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온 박은빈이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면서 의욕이 남달랐다. 드라마 속 이슬이라는 캐릭터와 상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전했다. 또 녹음 작업에 참여한 음악감독도 "박은빈은 음정이 매우 정확할 뿐만 아니라 보컬 트레이너의 지도를 빠르게 흡수하는 능력이 놀라웠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