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폭스바겐, 보증 끝난 ‘페이톤·투아렉’ 무상점검

by

폭스바겐코리아는 무상보증기간 3년이 만료된 페이톤과 투아렉 고객을 대상으로 2012 폭스바겐 페이톤&투아렉 스페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4월 2일부터 27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엔진오일, 냉각수와부동액, 드라이브 밸트, 브레이크 액, 배터리, 라이트, 와이퍼, 워셔액, 타이어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 등을 수리 및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항목에 따라 5% 이상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패키지 1에 해당하는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모두 교환하면 10%가 할인되며, 패키지 2에 해당하는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교체 시 10%가 할인된다. 패키지 1, 2의 부품을 모두 교환하면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8개의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chiyeon@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