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 박시연, 아찔한 허벅지 노출

by

연예계 소문난 79년생 동갑내기 '절친'들 이효리, 박시연, 안혜경, 메이비의 프라이빗 홍콩 트래블화보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공개됐다.

이 네명은 영화, 음악, 방송 등 각자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화보 촬영 차 홍콩으로 떠났다.

사실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관계자와 이효리, 박시연, 안혜경이 함께 했던 술자리에서 '여자들만의 여행'을 떠나보자고 의기투합하면서 시작됐다. 기왕 떠나는 여행, 멋진 화보까지 남기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절친답게 완벽한 호흡으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한 그녀들은 역시 프로답게 이번 시즌 유행하는 비비드 컬러의 패턴플레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녀들이 입은 에지있는 트래블 룩은 모두 트렌드의 절정을 보여주는 에피타프의 제품. 또한 이효리와 박시연이 소화한 화이트 실크드레스와 이효리가 입은 여성스러운 자켓은 모두 데레쿠니. 하이패션과 힙한 스타일링을 넘나들며 진정한 UPPER SIDE GIRLS의 면모를 보여준 그녀들의 홍콩 트래블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