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2012년 3월 새학기를 맞이해 '새학기, 콘칩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콘칩 출시 100일을 기념해 4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와 네이버 웰빙 매니아 카페(cafe.naver.com/v8m) '콘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친구야 힘내라!" "친구야 파이팅~" 등의 간단한 새학기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응원 메시지를 올린 사람 중 500명을 선정해 '콘칩' 2박스와 '별따먹자 콩고물맛' 1박스를 보내준다. 콘칩 2박스는 학급으로 배송되고 별따먹자 콩고물맛 1박스는 집으로 따로 배송되어 학교와 집에서 모두 풍성하게 농심 스낵을 즐길 수 있다. 3월 22일 1차 당첨자 250명이 발표되고, 이벤트가 종료된 다음날인 4월 2일에 2차 당첨자 250명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그리고 아쉽게 당첨이 안된 이들을 위해 700명을 추가로 추첨해 별따먹자 콩고물맛 1박스를 증정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농심 콘칩은 옥수수를 주원료로 하여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이다. 한입 크기의 스틱 형태로 먹을 때 '똑' 부러지면서 기분 좋은 바삭함을 선사한다.
농심 스낵 관계자는 "콘칩 출시 100일을 맞아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하며 "특히 3월 새학기에 서먹한 학급 분위기를 없애고 친구들끼리 친해질 수 있는 재미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