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진구 "여자친구 없지만 마음은 항상 열려 있다"

by

MBC '해를 품은 달'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아역배우 여진구가 "여성분들이 나에게 다가와 주지 않는다"며 아쉬운 속내를 드러냈다.

여진구는 QTV의 ''I'm Real 여진구 in Italy'에서 팬들이 궁금해하는 여자 친구에 관한 질문에 "여자 친구는 없다. 마음은 항상 열려 있는 상태다"라고 대답했다.

수많은 누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지만 여진구는 "실제로는 누님들이나 동생들도 나에게 다가오지를 않는다"며 "팍팍 다가와 달라"고 호소(?)했다.

여진구는 동전을 한 번 던지면 다시 로마에 오게 된다는 '트레비 분수'에서도 "다음번엔 꼭 여자 친구와 함께 오겠다"고 말하며 동전을 던지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아직까지도 인기가 실감나지 않는다"며 "방송이나 기사를 통해 내 이름이 나올 때 신기했다. 나를 알아봐주는 사람들이 있어 인기라는 걸 조금 느끼는 것 같다"며 주변의 관심에 대한 심경도 털어놨다.

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I'm Real 여진구 in Italy' 1부에서는 개선문, 콜로세움 등 로마 유적지를 여행하는 유쾌발랄하고 천진난만한 여진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