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강화된 두루마리 서비스 실시

by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더욱 강화된 부활의 두루마리 서비스를 7일부터 6월4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활의 두루마리 서비스는 블리자드가 잠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떠나있던 유저들에게 더 큰 혜택 및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다. 유저가 한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에게 이메일 형식의 초대장을 보내는 것으로 이를 수락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정액권 증정, 특별한 탈 것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번 더 강화된 부활의 두루마리 서비스는 더욱 강력한 혜택을 초청을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제공한다.

부활의 두루마리를 통해 친구를 초청한 사람에게는 새로운 특별한 탈 것인 '유령 와이번'과 '유령 그리핀'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 부활의 두루마리를 통해 초청을 받고 게임에 접속한 사람에게는 1개의 캐릭터에 한해 캐릭터 레벨을 바로 80으로 올려주며 초청한 친구의 서버와 진영으로 무료 서버이전 및 진영 변경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7일의 무료 게임시간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6월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초대를 받는 사람은 2012년 2월 27일 오전 1시 이전에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있어야 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