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근석-윤아 '사랑비' 티저 영상 공개 '화제'

by

장근석과 소녀시대 윤아의 만남으로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BS 새 월화극 '사랑비'의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일, 함께 우산을 쓴 인하(장근석)와 윤희(윤아)가 바다로 향하는 아련한 뒷모습이 담긴 '사랑비' 1차 티저가 '사랑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데 이어 5일 인하의 가슴 떨리는 첫사랑과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 인하와 윤희의 두근거림을 한 폭의 수채화처럼 아름답게 담아낸 2차 티저가 공개된 것.

따스한 햇살의 은은함이 가득 느껴지는 화실, 창문 틈 사이로 보이는 청초한 윤희의 모습을 화폭에 담는 인하. 그의 심장박동 소리와 함께 "심장이 미친 듯이 뛰기 시작했다"라는 내레이션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두근거림을 그대로 전한다.

더불어 갑작스레 내리는 빗소리와 함께 "사랑과 비가 닮은 것 같아요"라는 윤희의 내레이션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한다.

'사랑비'의 제작사인 윤스칼라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사랑비' 티저는 극 중 70년대 인하와 윤희의 가슴 두근거리는 첫 사랑의 설렘을 담았다. 티저를 통해 공개된 아련한 영상과 음악, 스토리는 드라마 사랑비를 통해 더욱 아름답게 그려질 예정이다. 오는 26일 첫 방송하는 '사랑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