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뱅의 탑은 '런닝맨'의 광수?

by

빅뱅의 탑은 '런닝맨'의 광수?

오는 4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드라마 속 이미지와 전혀 다른 빅뱅의 탑을 확인할 수 있다.

2009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잔혹하고 치밀한 살인병기의 모습을 보여줬던 탑은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 드라마에서와는 사뭇 다른 어리바리한 모습을 선보여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

같은 멤버인 태양은 탑의 이같은 변신에 대해 "시청자들이 알고 계신 것과 달리 탑은 우리팀에서 '런닝맨'의 광수형"이라며 "치밀하고 냉혹한 모습은 없고 한 마디로 '순둥이'다. 다른 한 편으론 '구멍'의 모습도 있다"고 털어놨다.

MC들이 "'아이리스'에서의 모습과 실제 모습이 너무도 다르다"고 말하자 탑은 "드라마에서의 캐릭터는 캐릭터일 뿐 실제 저는 아주 순한 성격"이라고 진지하게 답했다.

이날 탑은 시종일관 얼굴에 웃음을 가득 띄우고 사람 좋은 모습으로 게임에 참여해 강렬하고 치밀한 이미지와는 너무도 다른 모습으로 '런닝맨들'을 놀라게 했다.

빅뱅 탑의 순둥이 같은 모습은 오는 4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 빅뱅편에서 공개된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