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의 하이-퀄리티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ww.thewestwood.co.kr 대표이사 김 홍)가 2012년 봄/여름시즌을 맞아 고기능성 소재 크론텍스(Crontex)를 사용한 방수 자켓 W21MJ10(소비자가격: 185,000원)을 출시한다.
웨스트우드W21MJ10은 최대 투습도 22,659g/㎡, 내수도 10,000㎜H₂O 이상의 고기능성 투습, 방수 소재인 크론텍스를 사용하였다. 크론텍스는 강한 눈과 비에도 물과 습기가 스며들지 않고,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땀 등의 내부 습기를 신속하게 밖으로 배출해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 물에잘 씻기지 않는 지용성 오염에 강해 세탁이 간편하고, 마찰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웨스트우드W21MJ10는 투습, 방수가 뛰어나며 터치감이 부드러운2L 소재로 만들어져 땀이 많이 나는 상황에서도 최적의 신체 상태를 유지해준다. 제품의지퍼, 웰딩의 컬러 배색이 포인트로 액티브한 감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입체적인 패턴과 모든 포켓에 웰딩을 도입해 내구성을 높였다.
트렌디한 컬러인 오렌지(Orange)와엠버(Amber) 2종으로, 18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출시됐다.
웨스트우드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봄 시즌에 가장 인기있는 아웃도어 제품은 방수 자켓"이라며 "웨스트우드는 방수 자켓 시장에서 고가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값비싼 소재 대신, 국내에서 개발한 크론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할 수 있었다. 향후 스마트 컨슈머층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