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3D 횡스크롤 액션RPG '트리니티2', 26일부터 마지막 테스트 돌입

by

네오위즈게임즈는 3D 횡스크롤 액션RPG '트리니티2(Trinity2)'의 마지막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

테스트 시간은 평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다. 이번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 전 최종 점검을 위한 것으로 총 40레벨까지의 모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액션RPG 초보 이용자들이 스킬 및 콤보 사용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콤보 연습장을 강화했으며 전작 대비 스킬연계와 액션성도 향상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던전 내에서 이뤄지는 시원한 타격감과 15레벨에서의 긴장감 넘치는 마을 방어전, 전직 퀘스트 등으로 게임 몰입도가 높아졌다.

특히 전직 이후 달라진 캐릭터의 스킬과 신규 전직 아바타 및 레어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30레벨에서는 FOS(공격력 증가)시스템으로 강력한 스킬 공격이 가능하며 FOS를 장착하고 결투장에 참여하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한편 테스터 모집에 신청을 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테스터 상시 모집을 26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4시 추첨을 통해 테스터 권한을 받을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 중 포인트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백화점상품권,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테스트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를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