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라이저 하나면 우리집도 영화관

by

크라이저(대표 임용선)가 디빅스 플레이어 '크라이저 FLAVO U12 COMBO'를 출시했다. FULL HD 1080p 해상도를 지원하고 MKV, H.264, MOV, AVI, WMV9 HD, RMVB, 블루레이 ISO파일 등 대부분의 동영상 파일 코덱을 지원해 고해상도의 다양한 동영상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게 특징. 일반적으로 DVD 플레이어가 탑재된 기기가 지원하는 코덱의 범위가 좁은데 반해 크라이저 FLAVO U12 COMBO는 다양한 코텍을 지원한다. USB장치와 DVD까지 재생할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 볼만하다. 하드디스크를 손쉽게 탈착할 수 있는 랙(rack) 타입으로 하드디스크 설치 및 교체가 용이하다. 3.5인치 S-ATA 하드디스크는 PC 데이터 백업용 기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데이터 관리가 수월해졌다. 자막 사이즈 조절과 색상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손쉬운 조작법으로 편의를 더했으며 컴포지트 & HDMI 단자가 탑재돼 아날로그 TV는 물론 LED TV, HDTV 등을 모두 연결해 고화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크라이저 관계자는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던 크라이저 디빅스 FLAVO ULTIMATE11 SLIDE 후속 버전으로 더욱 활용성이 높은 구성으로 탈바꿈한 디빅스플레이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크라이저 홈페이지(www.kriz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