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빛고을 광주를 찾는다. 지펠아삭 냉장고와 함께다. 삼성전자는 26일 오후 2시부터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모델인 이승기와 함께 '빛고을 김치맛이 제일 맛있다!' 라는 주제로 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은 1.2층 약300평의 초대형매장으로 삼성전자서비스(3층)가 동반입점해 고객편의 제공, 다양한 연출 및 제품진열을 갖춘 광주지역 최대규모 삼성전자 전문매장이다. 또한 동광주IC 인접한 교통요지에 자리잡고 있어 광주 전지역, 담양, 화순 등 인근 시/군에서 차량접근이 용이하다.
서울뿐만 아니라 지역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행사로 김치맛의 고장인 빛고을 광주에서 삼성 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의 오픈에 맞춰 기획됐다. 또 2011년 삼성 지펠아삭의 히트상품 석권 및 브랜드 어워드( NCSI, KCSI) 수상 등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당일(26日) 방문한 고객들은 이승기가 현장에서 친필사인한 10대한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직원 안내를 통해 행사매장에서 구입가능하며, 김치냉장고 구입고객 50명(선착순), 방문고객 50명(추첨)에게 이승기의 사인 CD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