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가 더욱 화려하고 강렬해진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비주얼과 티저 예고편을 속속 공개하며 드라마 방영을 알린 '드림하이2'가 이번에는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뜨거운 화제몰이에 나섰다. 금색의 럭셔리한 로고, 올 블랙의 강렬한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최고의 아이돌 박지연, 제이비(JB), 효린, 박서준과 반항적이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기린예고 '돌+아이' 정진운, 강소라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음악을 글로 배운 실기 열등생 해성 역의 강소라, 록스타를 꿈꾸는 허풍쟁이 문제아 유진 역의 정진운, 칸의 여왕을 꿈꾸는 발연기 아이돌 리안 역의 박지연, 타고난 천재성을 지닌 완벽주의 아이돌 JB 역의 JB, 눈 웃음만으로 여심을 뒤흔드는 마성의 아이돌 시우 역의 박서준, 쿨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실력파 리드보컬 나나 역의 효린까지. '드림하이2'의 주인공 6인방은 저마다 자신의 캐릭터를 담아낸 포즈와 표정으로 포스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공식 포스터에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드림하이2'의 '히든카드' 이든의 멤버 JB(JB)와 시우(박서준)의 얼굴이 첫 공개돼 더욱 관심을 끈다. '드림하이2'는 오는 30일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