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의 리드보컬 효린의 '사랑을 보다 2' OST인 '널 사랑하겠어'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30초분량의 '널 사랑하겠어' 티저속 효린은 '명곡'으로 손꼽히는 동물원의 '널 사랑하겠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가창해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트레이드 마크인 카리스마를 벗고 달달한 효린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티저영상에는 '사랑을 보다 2'의 두 주인공 배우 한효주와 이제훈의 사이에 한 남자가 등장 함으로 인한 갈등을 예고 하며 있는데, 영화를 방불케하는 수려한 영상미가 압권이다.
극장용 미니영화인 인터무비 티저 공개로 인해 '사랑을 보다 2' 본편과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진 상태다.
네티즌들은 '한효주, 이제훈에 효린까지! 정말 대세들이 만났군요', '카리스마넘치고 파워풀하기만 한줄 알았는데, 효린의 목소리라고 상상하기 힘들정도로 달콤하다', '러브송으로 딱이네요', '영화야? 뭐지?', '효린 목소리에 귀가 녹는구나' 라는 등의 다앙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랑을 보다2' OST 인 '널 사랑하겠어'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19일 개최되는 '사랑을보다2' 컬쳐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효린은 '드림하이2'에 전격 발탁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