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족뮤지컬 '비틀깨비', 14일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에서 개막

by

세상의 모든 소리를 모아 꽃을 피우는 도깨비들의 모험과 우정을 담은 가족뮤지컬 '비틀깨비'(연출 허승민)가 14일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에서 개막한다.

비틀깨비들은 어느 날 평생 들어도 없어지지 않을 만큼 소리가 가득하다는 소리산의 전설을 듣게 된다. 절대 가면 안된다는 꽃깨비의 말을 뒤로한 채 보름달이 뜨는 밤, 마을을 몰래 빠져나와 소리산으로 향하는 도깨비들. 소리산에 도착하자마자 산의 아름다움에 빠져버린 비틀깨비들은 소리산에서 지켜야할 규칙들을 까맣게 잊은 채 자기마음대로 나쁜 말들을 되풀이한다. 도깨비나라로 다시 돌아온 비틀깨비들은 그 사이에 꽃들이 모두 시들어 있음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소리산의 나쁜 마법에 걸린 것. 과연 장난꾸러기 비틀깨비들은 소리산의 마법을 풀 수 있을까?

어린이 뮤지컬의 히트메이커인 허승민 연출과 애니메이터 정윤철 예술감독이 힘을 모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꽃깨비, 먹깨비, 똑깨비, 잠깨비, 뿡깨비 등 다섯 도깨비들의 새로운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KB청소년하늘극장의 자동개폐식 지붕까지 활용한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이색 이벤트도 마련된다. '도깨비 삼행시 짓기', '나만의 도깨비 그리기', '도깨비에게 소원빌기'와 온라인 예매처에서 진행하는 '공연후기 이벤트'를 통하여 일본 왕복 항공권 외 할인혜택, 5만원 상당의 학습 상품권, 김치상품권 등의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7일 '도깨비 날'을 기념하여 '도깨비 주간'에는 '도깨비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할 예정이다. 2월 12일까지.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