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설 연휴를 맞아 에 가족 및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알뜰 소비자들을 위해 스파, 호텔, 펜션, 항공권 등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12일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입장권/패키지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1만5900원에 판매한다. 3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해 미리 구입해 두는 것도 효과적.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충남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해 지하철 1호선을 타고 쉽게 갈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보기 드문 광천수로 이루어진 수영장형 온천으로 치유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실내, 실외 풀로 나뉘어 있어 휴식이나 즐거움을 원하는 가족 및 남녀노소 모두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11일부터는 설 연휴를 서울 도심이나 한적한 자연에서 즐기고픈 커플을 위해 광화문에 위치한 코리아나 호텔 1박 숙박권을 68% 할인된 9만9900원, 평창군에 위치한 '선영아 사랑해' 펜션은 43%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한다. 코리아나 호텔은 1월25일, 선영아 사랑해 펜션은 5월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선영아 사랑해 펜션은 오직 둘만을 위한 독채형 구조로 설계된 모던 스타일의 목조 펜션으로 각 객실마다 월풀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며, 근처에는 현대성우리조트가 위치해 놀거리도 풍성하다.
티몬은 해외에서 설 연휴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후쿠오카 티웨이 할인 항공권을 판매한다. 단 1월20일 출발 항공편은 52% 할인가로, 21~22일 출발 항공편은 38% 할인가로, 23일 출발편은 66%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김성익 투어팀장은 "설 연휴에 맞춰 가족, 연인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 해외여행 등 다양한 설 여행상품을 진행한다"며, "황금 연휴에 티몬을 통해 저렴하게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