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의 데일리-C비타민워터가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와 함께 2월 25일까지 '데일리-C비타민워터와 함께 비발디파크로 가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C비타민워터 제품에 걸린 넥텍이나 광고속 QR코드 또는 칼라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연결되는 모바일 이벤트페이지에서 데일리-C비타민워터와 관련된 3개의 퀴즈를 맞추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즉석에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없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시 당첨연락을 받을 이름과 연락처만 기입하면 되고, 1일 5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비발디파크 시즌권과 리프트권, 그리고 데일리-C비타민워터 기프티콘 등 총 5,050개의 행운이 쏟아진다. 1등 50명에게는 시즌권이, 2등 500명은 리프트 주간권(1인 2매) 3등 250명은 야간권(1인 2매), 4등 250명은 오후권(1인 2매) 등 총 2,050장이 경품으로 지급되며 5등 3,000명에게는 데일리-C비타민워터 모바일교환권이 지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와 블로그(www.chilsungblog.com)를 통해 자세한 참여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알리기 위한 TV?인쇄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한편,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와 필수 비타민을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처럼 매일매일 즐긴다는 컨셉트의 브랜드이다. 특히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비타민C는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하였으며, 다른 모든 비타민들도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산 비타민만 사용한 프리미엄 비타민음료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