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닿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1분 동안의 행복감에 취합니다. 아주 상쾌한 피부가 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하면서 확신을 가졌고, 석 달 사용한 뒤 피부가 좋아졌음을 확인했습니다. 1분 동안의 마사지 습관이 오랜 행복을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분동안'을 사용한 30대 여성 소비자가 한 사이트에 올린 글이다. '1분동안(1분童안)'은 1분 마사지로 어린 피부를 만드는 것을 목표한 제품이다. 1분동안은 혈행개선, 수분흡수, 각질제거, 탄력회복, 모공축소, 냄새제거 등으로 탄력있고 젊은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이 찾는다.
주 고객층은 특히 30대와 40대 직장 여성이다. 그러나 꽃미남을 꿈꾸는 20~30대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요즘에는 동안을 갖고 싶어 하는 중년 남녀에게도 관심이 넓어지고 있다. 주 고객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세대이다. 그런 만큼 입소문과 함께 SNS를 통해 홍보가 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사용법은 클렌징폼, 비누, 바디클렌저 등의 거품을 이용하여 1~3분 가벼운 미세 돌기 마사지를 한 뒤 물로 헹군다.
이 과정에서 지쳐있는 피부는 숨 쉴 여유를 갖게 된다. 미세한 돌기를 통한 마사지는 굳은 얼굴근육을 풀어주고 경혈을 자극해 피부의 탄력을 돌려놓게 한다. 또 특수 스테인리스 합금은 물과 결합하여 피부의 각질이나 모공에 남아있는 찌꺼기나 이물질을 제거하는 촉매제를 생성시킨다. 표면의 미세한 돌기는 긴장 스트레스 등으로 경직된 근육을 풀어준다.
약 1400가우스 이상의 자력이 발생해 혈행개선과 피부탄력회복에 도움이 된다. 일분동안에서는 약 870개의 음이온이 발생한다. 공기 중의 비타민으로 통하는 음이온은 외부로부터 공급받은 영양크림 등의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미인과 동안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인 이 제품은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