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수만 '무대 난입' 사건…보아 포옹 이어 고아라도…

by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가 소속사 여배우 고아라에게 꽃다발을 주기 위해 '무대 난입'한 영상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수만 사장님 무대 난입'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수만 대표는 3일 열린 '페이스 메이커' VIP 시사회에 참석해 무대인사를 하기 위해 올라온 SM소속 배우 고아라에게 꽃다발을 주려고 무대 위로 뛰어올라갔다. 이날은 이수만을 비롯해 보아, 유노윤호, 최강창민 등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도 극장을 찾아 고아라의 영화 개봉을 축하했다.

특히 이수만 사장은 무대 인사가 시작되자마자 거의 '무대 난입' 수준으로 고아라에게 꽃다발을 전해줘 안성기를 비롯한 다른 배우들에게 큰 웃음을 유발했다. 배우들 중 혼자 꽃다발을 받고 당황한 고아라가 어쩔 줄 몰라 하자 관객들이 큰 박수로 호응해 주고있다.

최근 보아를 꼭 안고 찍은 사진에 이어 이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포옹한 보아 뿐 아니라 고아라도 격하게 아낀다", "이수만 사장님 꽃다발 아빠 등극", "이수만 사장님의 SM 미녀라인 사랑 못말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명민, 안성기, 고아라, 최태준 등이 출연하는 '페이스 메이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