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의 선물 폭탄…모바일 달력-화보집-스피커 줄줄이 출시

by

'무한도전을 내 손 안에….'

이제 MBC '무한도전' 달력을 늘 휴대할 수 있게 됐다. 매년 60만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는 '무한도전' 달력의 모바일 버전이 출시됐기 때문. WAP 서비스의 경우 6220+nate로 접속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한도전'을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무한도전 모바일 달력은 위젯 기능이 가능하고, 아이폰과 T-store에서는 내주에 오픈할 예정이다. 모바일 달력의 수익금 또한 전액 기부된다.

2011년 '무한도전' 사진전 화보집도 조만간 출간된다. 달력과 다이어리를 디자인한 '생각공장'과 '무한도전' 사진작가인 박지만 작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예년보다 더욱 고급스럽게 꾸몄다.

또한 휴대용 스피커 2종도 판매를 시작한다. '무한도전' 로고 및 로고에 있는 일명 무도리를 형상화하여 친환경 소재인 원목으로 제작했다. 크기가 작아서 휴대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MP3 등 포터블 기기의 외부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기능과 디자인, 소재 등을 모두 갖춰 소장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화보집과 스피커는 현재 롯데몰 김포공항에서 진행 중인 무한도전 사진전 현장에서 7일(토)부터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은 MBC T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