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올해 첫 번째 신제품으로 최고급 육류 토핑의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내추럴미트' 피자를 오는 1월 6일 출시한다.
'내추럴미트' 피자는 기존 피자와는 달리 최고급 순수 육류 토핑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100% 닭고기와 돼지고기를 자연방식으로 훈연한 데리야끼 닭가슴살, 바비큐 포크, 베이컨칩, 매콤한 스페인풍 소시지 초리조 등 4가지 육류 토핑의 다채로운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 또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어 한 입 먹을 때마다 입 안 가득 육류 토핑의 풍성함도 느낄 수 있다. 라지 사이즈 27,900원, 미디엄 사이즈 22,500원.
도미노피자는 내추럴미트 피자 출시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신제품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복할인이 가능해 최대 36%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내추럴미트 피자는 네 가지 각기 다른 식감과 풍미를 지닌 최고급 육류의 풍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제품"이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사이드디쉬가 반값으로 제공돼 보다 저렴한 가격에 피자와 사이드디쉬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