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로 다시 돌아온 혼혈돌 '쇼콜라'가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을 발매했다.
케이블 및 지상파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을 선 공개하여 이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쇼콜라의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 곡 '아이 라이크 잇'을 포함, 기존의 파워풀한 댄스에 깊은 감성의 발라드까지 섭렵한 다양한 레퍼토리로 총 5곡이 담겨져 있다.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의 작곡가가 만든 '아이 라이크 잇'은 21세기 음악 디지털 사운드가 첨부된 신선한 복고풍 댄스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구의 가사와 한 번 듣고 나면 누구나 흥얼거릴 만큼의 중독성 있는 리듬 및 멜로디로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 각각의 성숙하고도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을 쟁취하고자 하는 이의 절실한 감정을 노래한 '하루만 더' , 재즈풍의 발라드 '싫어 싫어' , 짝사랑하는 여자의 심정을 애닯게 노래한 '너만을 보고 너만을 그리는' 등 댄스곡과 발라드를 넘나들며 멤버 각각의 파워풀한 보이스에 진하고도 감미로운 감성이 골고루 녹아있다.
한편 쇼콜라는 오는 16일 KBS2 '뮤직뱅크'와 17일 MBC '쇼! 음악중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