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및 전자 부품의 설계 엔지니어링 리소스 전문 기업 마우서(Mouser)는 텍사스인스트루먼츠(TI)사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공식업체가 됐다고 6일 밝혔다.
마우서는 텍사스인스트루먼츠에 자사 제품을 공급함에 따라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아날로그 제품을 제공하게 됐다. 텍사스인스트루먼츠의 아날로그 제품을 통해 엔지니어들은 전자 제품의 에너지 효율성 향상(저전력 소모, 배터리 수명 연장, 낮은 발열 등)과 같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설계가 가능해졌다.
마우서의 마이크 스콧) 반도체 부문 부사장은 "텍사스인스트루먼츠 라인에 마우서 포트폴리오를 추가함으로써 마우서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재고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었다"면서 "설계자들이 오랫동안 고대해오던 마우서로부터 제품 조달이 실현되었으며, 당사는 새로운 설계에 필요한 부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폭넓은 제품 라인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우서는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최첨단 고급 기술을 제공한다. 마우서는 전세계 고객을 위해 19개의 글로벌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최신 설계 프로젝트를 위해 최고급 기술이 적용된 최첨단 부품을 제공한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마우서의 웹사이트에서 8백만개 이상의 제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2백만개 이상의 주문 가능한 부품 번호를 통해 간편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Mouser.com에서는 업계 최초의 양방향 카탈로그, 데이터 시트, 공급자별 레퍼런스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및 엔지니어링 툴도 제공한다.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