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코리아(대표 황희승, www.groupon.kr)가 27일(일)까지 명동지역 특별전 '명동을 예매하다' 를 진행하며 서울 명동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패키지 딜로 선보인다.
명동 CGV의 영화 예매권과 커플 아로마 마사지, 한우등심 식사권, KFC 버거세트, 커피전문점의 음료, 박준뷰티랩의 미용 서비스 등의 상품을 연계하여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소개하는 것이다.
영화관람, 식음료, 뷰티 등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수요가 많은 명동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지역특화 기획전으로 CGV를 포함한 모든 상품이 명동지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달 초 그루폰코리아는 웨딩촬영, 한복, 폐백음식 등의 상품을 소개하는 웨딩기획전을 강남지역에서 특별 진행한 바 있다. 이는 결혼식 관련 업체들이 강남지역에 밀집해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이다.
또 쿠폰을 구입해서 바로 사용하는 실시간 할인 쿠폰 서비스인 '그루폰 나우'를 론칭하면서 서울을 제외하고는 제주도에서 가장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것 역시 관광객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제주도의 지역특성을 고려한 지역특화 기획의 일부다.
황희승 그루폰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지역특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지역사회 기반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