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빠르고 손쉬운 웹 스크롤이 가능한 '로지텍 무선 마우스 M525(Logitech Wireless Mouse M525)'를 출시했다. 'M525'는 무선마우스로 고정밀 휠을 탑재하여 좀 더 부드러운 웹 서핑이 가능하다. 긴 웹페이지를 빠르고 편리하게 스크롤 할 수 있는 것도 특징. 대부분의 컴퓨터 운영체계에서 틸트 휠(tilt wheel)을 지원하여 휠을 각 오른쪽, 왼쪽으로 기울일 경우 웹사이트의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가장 눈 여겨 볼 점은 마우스가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만들어 졌다는 점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과 부드러운 고무그립은 사용자의 손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 컴팩트한 크기로 편리한 휴대 가능하여 가정이나 사무실 등 장소의 제약이 없다. 최대 3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고 온/오프 스위치와 스마트 슬립모드(smart sleep mode)를 통해 효율적인 전원 관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박재천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스포츠 카를 모티브로 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M525는 디지털기기 사용시간이 늘어나는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이 제품의 정밀성과 성능, 편리함을 통해 디지털 세상을 보다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