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www.berghaus.co.kr)는 모든 다운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다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버그하우스의 구스다운 전 제품은 영국 기준 필파워(Fill Power) 700이상의 복원력을 지닌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를 사용해 보온성과 투습력, 방풍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버그하우스 인기 상품인 물에 강한 '마운틴 아스가드 포빅 다운'은 물론 초경량 다운프루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경량성을 자랑하는 '벤 슬림 다운', 내구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전문가형 '베가 헤비 다운'도 정상가보다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무게를 최소화하고 보온성을 극대화한 '퍼텍스 구스다운 재킷'을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 2만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2월 30일까지 백화점을 포함한 버그하우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버그하우스 정혜리 마케팅 주임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체온 유지에 필수인 구스다운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페스티벌을 계획했다"며 "버그하우스 다운 페스티벌은 가격 부담 없이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