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믹 달인' 이병준-임형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합류

by

'코믹 연기의 달인' 이병준과 임형준이 오는 12월 6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 합류한다.

두 배우는 감초 성형외과의사 '이공학'역에 나란히 캐스팅됐다. 뚱뚱한 주인공이 미녀로 변신하는 과정에서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작품 전반에 걸쳐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캐릭터다. 이미 캐스팅된 컬투의 김태균과 뜨거운 연기대결 3파전을 벌인다.

이병준은 뮤지컬은 물론 드라마 '포세이돈', '시크릿 가든', '드림 하이', '공부의 신' 등을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명품조연이자 코믹 지존. 임형준은 영화 '가문의 영광' '내 사랑 내 곁에'를 비롯해 드라마, 무대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깊은 내공을 쌓아온 연기파다.

김아중 주연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는 놀라운 가창력을 소유했지만 뚱뚱한 외모 때문에 다른 가수의 숨겨진 목소리로 살아야 했던 대역가수 '한별'이 어느 날 절세미녀로 변신하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2008년 초연 당시 라이센스 뮤지컬을 제치고 연말 뮤지컬 시장을 평정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카라의 박규리, 바다, 이종혁, 오만석 등이 출연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