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NE1 지하철 내부 모습은? 'YG패밀리' 열차 운행 화제

by

'빅뱅, 2NE1 좌석에 앉아서 출퇴근 한다?'

YG엔터테인먼트가 최근 개통된 신분당선에서 'YG패밀리 열차'를 운행해 화제다.

신분당선 열차 한 대의 내부와 외부를 YG패밀리 소속 연예인으로 랩핑한 'YG 패밀리' 열차는 지난 5일부터 운행되면서 출퇴근길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이번 열차는 오는 12월 3일과 4일,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15주년 기념 YG패밀리 콘서트' 프로모션 차원에서 기획 됐다.

YG패밀리 열차에는 '빅뱅 칸' '2NE1 칸' 등이 마련되어 각 멤버들의 사진이 도배되어 있으며, 열차에 부착되어 있는 LCD 모니터에서는 YG패밀리 관련 영상이 상영되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설립 15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YG패밀리 콘서트'는 한국과 일본에서 20만 석 규모로 진행되며, 활동하고 있는 가수들뿐만 아니라 지누션도 4년 만에 무대에 올라 15주년을 함께 기념할 예정이다.

'YG패밀리 열차'는 11월 5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 달 간 운행되며, '15주년 기념 YG패밀리 콘서트'는 9일 오후 8시 2차 티켓 예매를 오픈 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