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인영, '신상 마녀봉' 들고 컴백? MV 촬영장 깜짝 공개

by

서인영이 트위터를 통해 타이틀곡 '오 마이 가쉬 (Oh My Gosh)'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서인영은 지난 6일 각기 다른 세 장의 이미지를 통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하는 한편 자칭 '신상 마녀봉'도 선보였다.

'여기는 oh my gosh 뮤직비디오 촬영중! 군무도 다 안끝났는데 안무팀 초토화.... 떡실신^^;;'이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들에서는 여러 명의 사람들이 제각각 쓰러져 잠이 든 듯한 모습이다. 이어 '내 신상 마녀봉!!!!'이라며 독특한 모양의 봉을 들고 마치 미스코리아처럼 도도한 표정으로 찍은 사진에서는 확 짧아진 머리와 제복을 연상시키는 의상이 어우러져 마치 여왕 같은 느낌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마녀봉이라니, 이번 컨셉트는 마녀?" "마녀봉으로 내게 마술 좀 걸어줬으면" "마녀봉을 든 서인영과 새빨간 안무팀이라 이번 컨셉트가 도대체 뭐길래"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타이틀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11일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16일 미니 앨범 '브랜드 뉴 엘리 (Brand New Elly)'의 전곡을 공개하고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