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멀티샵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수험생을 위해 신발을 증정하는 '스쿨어택 (school Attact)'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슈마커는 슈마커 공식 블로그에 3주간 전국 모든 수험생과 중?고?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연을 받아 당첨자 학교에 신발을 증정하는 '스쿨어택' 행사를 진행했다. 당첨자 학급의 전원에게 슈마커의 대표 독점브랜드인 '바비번스' 운동화를 증정했다. 바비번스는 스웨덴의 인기 브랜드로 유럽의 댄디함을 지닌 라이프스타일 캔버스화로 1020세대의 취향을 잘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당첨된 광운전자공고 3학년 윤윤상(20. 남)군은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아 너무 기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것에 감사 드린다. 남은 수험 기간동안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기획한 슈마커 이상현 홍보팀장은 "힘든 수험생들에게 슈마커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험생들이 제품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앞으로 이런 행사를 자주 가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슈마커는 시즌별로 스쿨어택, 패밀리어택, 스쿨어택2 등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30여개의 국내 최다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슈즈멀티샵으로 지속적으로 신규매장을 오픈하고 있음은 물론 올해 9월 중국 소주에 1호점 매장을 오픈해 한국 슈즈멀티샵으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