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철의 기수 인터뷰] 10월 22일 토요일
부민호 기수
천지대승(1경주 5번)=단점이던 호흡기 좋아지며 강한 훈련을 소화, 지난 경주 준우승 기록했다. 초반 포지션 선점과 힘 안배에 집중하겠다.
문세영 기수
경손(2경주 8번)=다시금 기승기회가 주어진 경주마로 선두권에서의 힘 안배가 관건이다. 포지션 경쟁과 효율적인 힘 안배 중점 두겠다.
이상혁 기수
리걸제시(5경주 1번)=빠른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경주마다. 컨디션 업 시키는데 주력한 훈련과정도 충실히 이행한 만큼 능력발휘에만 집중하겠다.
박시천 기수
늘푸른챔프(5경주 8번)=주행심사와 훈련과정을 담당하며 성장가능성을 확인했다. 다만 초반 스타트 늦은 단점 지니고 있어 스피드에 집중하겠다.
심승태 기수
막강하이(7경주 7번)=계속된 훈련 변화를 받아들이며 잠재능력을 드러내고 있는 경주마다. 승군전은 더욱 변화된 기량 발휘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
이기회 기수
페임Ⅱ(9경주 2번)=4연속 준우승 기록하고 있는 경주마로 폭팔력을 지니지는 않았지만 전구간 꾸준하게 뛰어준다. 그만큼 힘 안배 집중하며 운영하겠다.
정평수 기수
소천하(9경주 10번)=승군전 강해진 상대들과 늘어난 경주거리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정성들인 만큼 최선의 결과 얻어내도록 하겠다.
조인권 기수
영탑(10경주 5번)=좋은 사양관리 덕에 제 몫 이상의 능력발휘해주고 있는 경주마로 알고 있다. 상대마로의 경험이 아닌 직접 기승하는 만큼 능력발휘에만 집중하겠다.
<검빛경마 취재기자>
[최명호의 토요 마방 취재 수첩] 10월 22일 토요일
5조 우창구 조교사
5경주 ③기포(박태종)=데뷔전에서 아쉬움 남겨 전력 보강하고 나서는데 기본기 좋아 입상 기대한다.
9조 지용훈 조교사
10경주 ⑨사군육진(문세영)=훈련 잘하고 능력 기수로 교체하고 출전하는 만큼 입상 기대한다.
18조 박대흥 조교사
8경주 ④선시드(서승운)=직전 공백으로 인해 아쉬움 남겼는데 기본기 뛰어난 만큼 입상 기대한다.
11경주 ⑩천하장사(조인권)=승군후 두 번은 아쉬웠지만 편성 호기를 만난 만큼 입상 기대한다.
20조 배대선 조교사
11경주 ⑦앤더스러너(방춘식)=적당한 편성을 만났고 훈련 시 호전 된 모습이라 입상 기대한다.
21조 임봉춘 조교사
6경주 ④비해피(이정선)=실전에서 아쉬움 있어 전력 보강하고 나서는데 입상을 목표로 도전하겠다.
24조 서홍수 조교사
3경주 ④아폴로(김혜선)=데뷔전 방해 받으며 아쉬움 남겼는데 상태 좋은 만큼 입상을 기대한다.
9경주 ②페임II(이기회)=4연속 입상 중인 기대주로 상태 좋아 입상을 물론 우승에 도전하겠다.
10경주 ⑤영탑(조인권)=대상경주에서는 아쉬움 남겼지만 기본기 좋은 만큼 입상을 기대한다.
30조 정지은 조교사
9경주 ③디지털스크린(최범현)=직전 공백으로 인해 아쉬웠지만 호전세 뚜렷해 입상에 도전하겠다.
10경주 ⑫댄랜드(최범현)=직전 아쉬움에 전력 보강했고 적임 기수 기승한 만큼 입상에 도전하겠다.
37조 천창기 조교사
4경주 ③아이리스(오경환)=잠재력 뛰어난 신마로 준비도 잘하고 나서는 만큼 입상을 기대한다.
5경주 ①리걸제시(이상혁)=데뷔전에서 입상하며 잠재력 보인 신예로 우승을 목표로 최선 다하겠다.
<신마뉴스 취재부장 060-700-6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