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지원의 전사벅지' 뺨치는 한그루의 '킬러벅지'?

by

한그루가 섹시한 킬러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채널CGV TV무비 '소녀K' 2부에서 미소녀에서 킬러로 변신하는 한그루가 탱크톱부터 타이트한 원피스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보이는 것. 3일 밤 12시 방송.

2부에선 눈 앞에서 잃은 엄마를 위해 복수에 나서는 차연진(한그루)의 본격적인 복수극이 시작된다. 미소녀에서 일급 살인 병기로 변신하는 모습부터 피도 눈물도 없이 킬러로서의 임무를 수행하는 차연진의 본격적인 활약상이 펼쳐지는 것. 매혹적인 킬러 변장 패션은 물론 강도 높은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킬러로 변신한 한그루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섹시한 붉은 치파오 의상(중국 전통의상)과 블랙 드레스 등 다양한 킬러 변장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킬러 액션을 소화하기 위해 2개월 넘게 맹훈련 하며 근육운동으로 다져진 허벅지, 일명 '킬러벅지'를 드러내며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다.

이뿐 아니라 혹독하게 킬러 트레이닝을 받는 장면에서는 탱크톱 티셔츠와 짧은 숏팬츠 트레이닝복을 매치,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백 덤블링을 비롯해 곡예에 가까운 액션 동작들을 선보이며 '라이징 액션스타'다운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한다.서주영 기자 julese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