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이브존, '여름마감 사은大잔치'

by

패션 아울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www.savezone.co.kr)은 오는 8월 23일(화)까지 '여름마감 사은大잔치'를 진행한다.

서울 노원점은 스페셜 브랜드데이를 열고 영캐주얼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와 GGPX, 패스타임, 미니힐, 블루페페, 베티붑, 리바이스, 르샵의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오는 19일(금)까지 2大 이지캐주얼 유니온베이와 인터크루의 전품목을 5천원/1만원/1만5천원에 선보인다.

경기 화정점은 여성/캐주얼웨어 4大브랜드 특가전을 열고 쇼파즈와 올바니, GGPX, jnB의 전품목을 5천원/1만원 균일가로 내놓는다.

또 3천원, 1만원 균일가전을 열고 하늬의 티셔츠를 3천원, 자라의 민소매 티셔츠와 노블의 블라우스를 각 1만원에 선보이며 디크라쎄의 재킷과 마레몬떼의 바지는 각 1만원에 판매한다.

경기 부천점은 패션잡화 3천원/5천원 균일가전을 준비했다. 루나의 머리띠와 아놀드파마의아이스머플러를 각 3천원, 리복스포츠 양말 2족과 세레스 샌들을 각 5천원에 선보이며 애플릿의 파자마 바지와 청림의 모자를 각 1+1으로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동의류 헬로키티는 사상최대 할인전을 열고 티셔츠와 원피스를 각 3천원, 6천원에 내놓는다.

경기 광명점은 아동의류 여름상품 초특가전을 열고 맘스타일과 까리노의 민소매티셔츠를 각 5천원, 오모로이와 톰과제리, 에어워크, 비츠의 티셔츠 역시 각 5천원에 선보이며 밤비노의 원피스를 8천원, 알로앤루의 반팔우주복을 2만원에 판매한다. 또 리빙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인포레스트의 홑겹이불(D)을 1만9천원, 카페트를 2만9천원에 판매한다.

경기 성남점은 인기 스포츠브랜드 컨버스와 아디다스 2大브랜드 라이벌전을 준비했다. 컨버스의 후드티셔츠를 1만5천원, 패딩점퍼를 2만9천원에 선보이며 아디다스의 티셔츠는 2만원, 런닝화는 4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아디다스는 매장상품을 1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세이브존에서는 각 점 별로 플러스카드 적립 고객과 포인트카드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에서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