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민영, '단짝 친구' 양진성과 함께 "빛나는 미모"

by

배우 박민영이 동료 배우 양진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민영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김나나 경호원과 단짝 친구 신은아 경호관. 너의 짝은 고기준씨일까, 식쭝 아저씨일까?'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박민영은 브이 자를 그려 보이며 양진성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두 사람은 활짝 웃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 다 너무 예쁘다', '드라마에서의 활약, 재밌게 잘 보고 있다', '절친해 보이는 두 사람이 보기 좋다', '두 사람의 우정이 영원하길 바란다'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민영과 양진성은 SBS 드라마 '시티헌터'에 출연 중이다. '시티헌터'는 사회 정의를 실현하려는 '시티헌터' 이윤성(이민호)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 박민영은 이 드라마에서 전직 유도선수 출신의 청와대 경호원으로서 대통령의 딸을 경호하는 김나나역을 맡았다. 또 양진성은 김나나의 단짝 친구인 여자 경호원 신은아역으로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탄탄한 액션 연기를 펼쳐 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활약 속에 '시티헌터'는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5월 25일 첫 전파를 탄 '시티헌터'는 오는 28일 종영할 예정이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