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이 KBS 라디오 '데니의 뮤직쇼' 방송 100회를 맞아 청취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데니안은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은 데니의 뮤직쇼 100일 되는 날입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벌써부터 축하해주시는 분들 감사하고요. 오늘 100일 기념 이벤트~ 제 사비로 준비한 최고급 뮤직쇼 텀블러 100개! 오늘 다 쏩니다. 많은 참여 부탁해요"라는 글을 남기고 DJ를 맡고 있는 '데니의 뮤직쇼' 100일을 자축했다. 이와 함께 자신이 직접 준비한 이벤트 선물인 텀블러를 들고 찍은 사진을 깜짝 공개하기도. 이 텀블러는 데니안이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데니안의 사진과 사인으로 꾸며져 있다. '데니의 뮤직쇼'에 대한 남다른 애착과 청취자들에 대한 고마움이 느껴지는 모습이다.
데니안의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벌써 100일을 맞았다니 정말 축하해요. 장수 프로그램이 되길" "저 텀블러 나도 갖고 싶다" "라디오에 대한 애정이 팍팍 느껴집니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데니안이 진행하는 KBS 라디오 '데니의 뮤직쇼'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된다. 또한 데니안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QTV '순위 정하는 여자'의 MC로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