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로마리즈, 필로우 스프레이 등 여름 신제품 2종 출시

by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리즈(www.aromalizmall.com)는 여름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까덴시아 라벤더 필로우 스프레이와' '올리쥬 플로럴 워터' 2종으로 더운 여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까덴시아 라벤더 필로우 스프레이'는 두통이나 신경통, 불면증 등을 안정시키는 데 효능이 있는 '라벤더'를 이용해 잠 못 이루는 열대야에 쾌적한 숙면을 돕는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액상형태로, 잠자리에 들기 전 베갯잇에 두 세 차례 분사해 두면 신경을 안정시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열대야에도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 수면부족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이나 두통, 근육통 등이 발생할 염려를 덜어준다.

용기 형태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제작되어 흘리거나 샐 염려가 없다. 가격은 18,000원.

'올리쥬 플로럴 워터'는 국내 최초로 국립 농산물 품질 관리원에서 식용 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한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토너 겸용 미스트 제품이다.

기존의 플로럴 워터의 경우 원료를 정제수 등에 희석해 약 10% 내외의 플로럴 워터 함유량을 지니는 데 비해, 올리쥬 플로럴 워터는 98% 순수 플로럴 워터와 히알루로산, 글리세린만으로 이루어진 천연제품이다.

특히 인위적인 화학물질이나 조향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허브 향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제작되어 휴대와 사용이 용이하다.

로즈마리와 라벤더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 올리쥬 플로럴 워터는 피부상태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드름 피부를 완화하고 싶다면 로즈마리를, 뜨거운 햇볕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킬 때에는 라벤더 플로럴 워터를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가격은 27,000원.

'까덴시아 필로우 스프레이'와 '올리쥬 플로럴 워터 2종' 전 제품은 전국의 아로마리즈 매장과 아로마리즈 쇼핑몰(http://aromaliz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