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진 브아걸 미료, 상어와 함께 커플샷?

by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가 상어 모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미료는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얼마 전 KBS World Healing Hands 녹화할 때 찍은 거예요. 많이 봐주세요. (coex aquarium!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멋진 음악으로 곧 찾아뵐 테니 그것도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미료는 상어 모형 앞에서 상어를 흉내 내며 재밌는 포즈를 취해 보였다. 볼에 바람을 불어넣은 미료는 한층 예뻐진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또 갈색 단발머리 헤어스타일과 검은색 의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네티즌들은 '상어 앞에서 상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귀엽다',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 것 같다', '음반이 기대된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항상 활발한 활동 하길 바란다. 응원하겠다'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음반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컴백을 앞두고 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지난 2006년 데뷔해 '러브', '어쩌다', '아브라카다브라', '사인' 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지난 2009년 9월 '사인'을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앨범을 발표했던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약 2년 동안의 공백기를 지내는 중이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