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휘슬러코리아, 혁신과 장인정신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나이프' 출시

by

166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www.fissler.co.kr)가 휘슬러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의 결정체인 '프리미엄 나이프'를 출시했다.

퍼펙션(Perfection), 프로페션(Profession), 패션(Passion)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나이프'는 최소 10년 이상 경력의 독일 장인이 35단계의 공정을 거쳐 총 120시간 동안 수작업으로 완성한 만큼, 휘슬러만의 남다른 장인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몰리브덴 함유량을 높인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해 섬세한 절삭력과 정교한 '나노컷팅'이 가능하며, 칼날을 자주 갈지 않아도 쉽게 무뎌지지 않아 예리한 칼날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서양인에 비해 손이 작은 한국인의 손 구조에 맞춰 칼날과 손잡이 비율을 6:4로 설계하여 오랜 사용에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칼 손잡이에서 칼날로 이어지는 라인을 90도가 되도록 나이프 전체를 자연스럽게 연결되게 깎은 '트위스트 탱' 기술을 적용해 손목의 피로감까지 덜도록 고안됐다.

프리미엄 나이프는 3가지 라인 별로 총 10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돼 식 재료와 용도별 활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3가지 라인 중 최상급 프리미엄 라인이라 할 수 있는 '퍼펙션 나이프'는 완벽한 요리를 꿈꾸는 누구에게나 적합한 제품으로, 휘슬러의 완벽함이 만들어 낸 특별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팀 김소현 과장은 "지난 2008년 이래 휘슬러 본사의 오랜 연구 끝에 한국인의 손 구조와 식 문화에 최적화된 조건으로 제작된 한국형 나이프를 출시하기에 이르렀다"며, "획기적인 신소재와 기술력을 적용한 프리미엄 나이프 출시로 국내 주방용품시장의 선두주자인 휘슬러의 경쟁력과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